일반송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HOME    업무분야    일반송무

일반송무

민사

법무법인(유한) 정인은 언제나 고객의 눈과 입을 통하여 대여금,임대차,어음ㆍ수표금,부동산,건설,교통사고, 환경,의료소송 및 가압류ㆍ가처분,강제집행 등의 각종 민사사건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법원에서 근무하였던 경험과 그 동안에 익힌 지식으로 고객여러분의 법률문제를 명쾌히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형사

법무법인(유한) 정인은 고소ㆍ고발 대리, 진술조서ㆍ피의자신문조서 작성에의 참여,영장실질심사ㆍ구속적부심 보석 절차 및 재판에서의 변론 등 각종 형사절차에 적극 참여ㆍ변호함으로써 고소ㆍ고발인의 권리옹호나 피의자 또는 피고인의 인권보호를 위하여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변호인의 수사절차에의 참여가 중요한 만큼 저희 법인은 수사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변호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행정 조세

법무법인(유한) 정인은 각종 인ㆍ허가 또는 그 취소 등의 행정처분과 관련하여 소송은 물론 각종 이의신청ㆍ 심사청구ㆍ심판청구 등을 통해 행정기관의 각종 행정처분으로 발생되는 법률문제에 대한 신속하고 구체적인 구제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조세부과처분에 대한 심사·심판·소송에서의 대리뿐만 아니라, 부동산이나 주식의 취득 등과 관련된 조세 문제에 관한 조언도 하고 있습니다.

의료

법무법인(유한) 정인은 의료과오에 대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에 대하여 법적 자문과 소송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의료과오에 대한 책임이 확장되는 경향에 있어 이 부분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바,법무법인 정인에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자문으로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적재산권

지적재산권 분야는 산업기술에 대한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법무법인(유한) 정인은 변리사, 공대교수 등과 업무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이를 통하여 각종 지적재산권의 확보와 보호를 받기 위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허·상표·저작권 등에 관한 라이센스 계약의 작성 및 검토,지적재산권 침해에 대한 민·형사상 조치,영업비밀침해 및 부정경쟁행위에 대한 법률자문,도메인네임 관련 분쟁처리,온라인디지털콘텐츠 관련 법률자문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사

법무법인(유한) 정인은 위자료,재산분할,양육권 등 이혼소송에 대한 자문과 소송은 물론,친권자변경·인지청구 등에 관한 친권소송,간통·가정폭력·성폭력 등에 대한 형사소송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부산 연제구 법원로 28 부산법조타운 12층, 13층 1302호  Tel. 051-911-6161~8  Fax. 051-911-3334, 3335, 1335
COPYRIGHT © 법무법인 정인. ALL RIGHTS RESERVED. (admin)